홈페이지 >

사옥주 는 사람 의 마케팅 학 을 남기고 있다

2008/12/19 16:13:00 41897

많은 기업들이 인재를 어떻게 붙잡고 일등한 대사로 삼았는지, 실로, 인재를 내버려 두는 것은 이미 많은 회사가 원가를 낮추고 효율을 높이고, 향상시킨다.업적가장 중요한 원인 중 하나.신입사원을 키우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할 뿐만 아니라, 임금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겨우 출직할 수 있는 일이고, 부주의로 헤드헌터에 파기거나 이직을 제기하는 것이다.

지난 이틀 전 게임 산업 최고봉 포럼에 참석한 사옥주가 인재 유출에 대응하는 방법과 건의를 드러내고, 사옥주 측은 인원 유출을 막는 방법은 주로 사상 업무를 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세 가지 문제를 이야기하고 있다.

  그 하나는 회사의 전망에 대해 인정할까.회사 전망은 회사 지도층의 발전 방향을 가리키며 다수 기업의 인재 유출은 자신이 일자리를 보지 못하는 방향이나 회사의 전망이 밝지 않아 떠나는 것이다.한 회사는 직원들의 열정과 분투목표와 회사의 이념을 결합시킬 수 있다면 성공할 것이다.

예컨대마운너 때문이 아니라고아리바바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다.평범한 직원도 회사의 사명감을 갖게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성취감이 있는 일이다.그래서 먼저 당신의 직원들이 회사의 전망을 인정하거나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둘째, 개인 공간에 대한 만족 여부.지향적인 직원은 모두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만약 장군의 군대가 되려면 우리는 그를 아주 간단한 일자리에 배치할 수 있다.한신은 아주 좋은 예였다. 애초에 소하가 유방에게 한신을 추천한 뒤 유방은 한신에게 양곡창고를 보는 소관이었다.

그러자 한신은 단숨에 떠나 ‘소하월하한신’으로 한신이 유영으로 다시 강산을 내려갔다.관리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직원들이 자신의 공간에 만족하는지 묻고, 직원들의 지향을 자세히 살펴보고, 생각도 있고 결합할 수 있다면 중임을 맡기고, 당연히 유실되지 않을 것이다.

  셋째, 개인 수입은 의견이 없다.아르바이트 향상 능력을 제외하고는 자기를 부양하기 위해서다.월급 대우다.다수 상황에서 퇴직 중인 직원들은 자신이 지불한 것과 얻은 것이 비례하지 않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이직을 결심했다.

물론 이 부분에는 아무런 능력도 없고 독선적인 사람일 뿐이지만 대우가 부족해서 퇴직한 직원들을 그렇게 생각하지 마라.

우리의 고찰을 거쳐 감당할 수 있는 만큼, 우리는 그에게 월급이나 보너스를 올려 직원들을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 배가 부르지 않고, 힘이 부족해야 아름다울 수 있다 ’, 네가 천리마와 같은 직원들을 배불리 먹게 할 수 있을까?

3시 이상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면 일반적으로 인원 유출 가능성은 매우 적다. 유실해도 무탈한 직원들, 핵심 관리층과 회사의 ‘정상’의 직원이 안정된다.

인재는 하나의 기업이 생존의 첫째 주요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글에서 수확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사옥주선생님의 세 시에 더 많은 원인을 헤아리고 모두 좋은 인재를 남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책임 편집

  • 관련 읽기

어떻게 전화 마케팅 집행력을 높입니까?

마케팅 수첩
|
2008/12/19 16:09:00
41886

금융위기 하의 마케팅 혁신

마케팅 수첩
|
2008/12/19 15:59:00
41937

전화 마케팅이 앞을 뛰어넘다

마케팅 수첩
|
2008/12/19 15:52:00
41949

전화 마케팅 자신감은 어디서부터 시작합니까?

마케팅 수첩
|
2008/12/19 15:45:00
41922

마케팅 투자 위험 절제의 길

마케팅 수첩
|
2008/12/19 15:31:00
41927
다음 문장을 읽다

여직원 권리

전국인대는 ‘ 부녀권익보장법 개정안 초안 ’ 에 가입할 때 ‘ 고용인 단위가 작업장 성희롱 방지 ’ 콘텐츠를 취해 여성권익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일반적인 직업 여성은 ‘ 3기 ’ 에서 함부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국가는 직업 여성에 대한 보호는 다방면으로 직업여성으로서 가장 기본적인 노동권리를 알아야 한다.취업 성별 차별 금지 우리 신문들..